KBS 김솔희 아나운서 나이 몸매 결혼 매력속으로!
김솔희 아나운서는 1984년 7월 17일 생입니다. 만 36세이며 A형인데요, 연세대학교 중어중문학과가 최종학력입니다. 그녀는 2009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한 KBS아나운서입니다.
인스타그램을 하는 분이기 때문에 그녀의 일상이 궁금하다고 한다면 개인 인스타그램아이디로 들어가서 그녀의 일상을 공유하는것도 나쁘지는 않을것입니다.
김솔희 아나운서의 몸매와 미모는 일상이 눈길을 끌 수 밖에 없는것은 여느 걸그룹을 넘어설 수 있을 정도의 비쥬얼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입사 10년차에 달하는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6시 내고향과 명견만리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KBS 뉴스 개편으로 인해 그녀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기존의 뉴스의 경우에는 중년의 남성 및 젊은 미혼 여성으로 구성되 있었는데요, 오디션을 통해서 김솔희 아나운서가 선발이 되었는데, 데일리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던 10년차의 아나운서가 이러한 경우는 처음이었다는 말을 하였습니다.
이어서 김솔희 아나운서는 기수와 나이가 더욱 내려가고 있었지만 김솔희 아나운서로 인해 다시금 올라가고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또한 KBS가 달라지고 있는것은 맞다는 말을 하면서 김솔희 앵커에게 기대하는 역할이 분명히 존재하고 있어서 많이 고민을 하며 지금까지 아나운서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었습니다.
김솔희씨는 보도국에 뿌리를 내리며 본인의 몫을 충실하게 다하고 싶다는 말을 하였습니다. 지난 10년간의 KBS뉴스가 많이 후퇴가 되는 면모를 보였다고 김태선 통합뉴스룸국장이 말하였습니다.
또한 새로운 리더십이 형성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앵커 교체가 KBS의 변화의 시작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는듯 하였습니다. 본인의 본문을 유지하고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아나운서들을 격려하며 그들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이면 좋을듯 합니다.
박성웅 와이프 박성웅 아이 대학 드라마 까지 총정리 ( 신은정 )
안소미 남편 그리고 안소미 가정사와 꿈 미스트롯 안소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