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이혼 황신혜 남편 그리고 딸 이진이
'컴퓨터 미인'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연예계 최고 미녀로 손꼽혔던 황신혜. 두 번의 결혼과 황신혜 이혼으로 발표로 많은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황신혜 1963년생으로 올해 나이 58세인데요. 고향은 인천시로 본명은 황정만. 학력은 인일여자고등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를 중퇴한 학력을 가지고 있죠.
1986년 MBC 공채 탤런트 16기로 데뷔를 했던 황신혜. 키 166cm, 몸무게 48kg의 마른 몸에 큰눈, 또렷한 이목구비로 리즈시절 '컴퓨터 미인'으로 불리며 당대 최고의 미인으로 꼽히며 많은 인기를 누렸었는데요.
데뷔 이후 드라마와 영화에 주연급으로 출연, 각종 CF에 출연했었죠. 90년대에는 '애인'이라는 드라마로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으며, 2000년대는 '위기의 남자'로 인기. 그 인기가 황신혜 머리핀, 화장품 등 소품까지 유행시킬 정도였는데요.
40대가 넘어서도 수영복 화보를 찍을 정도로 자기관리가 엄청나다는 황신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시절인 1987년 재벌 2세와의 결혼 발표를 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었는데요. 그런데 결혼한 지 9개월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렸었죠. 당시 황신혜 남편이 가정보다 일에 충실해 해외에 자주 나가거나 밤 늦게까지 손님 접대로 집을 자주 비워 불화가 생겼고 황신혜 이혼을 택했다고 밝혔었습니다.
이후 1998년 3살 연하의 사업가를 만나 재혼을 했던 황신혜. 당시 혼전임신 상태로 결혼을 했었고 다음 해인 1999년 딸 이진이를 출산했었죠.
그러나 두번째 결혼에서도 결혼 7년 만인 2005년 이혼을 택했던 황신혜 이혼 그 사유에 대해 성격차이라 밝혔으며, 금융 컨설턴트 사업가였던 전남편의 사업 부진과 경제적 문제, 남편의 잦은 해외 출장이 황신혜 이혼 이유가 되었다.
당시 황신혜는 전남편으로부터 위자료를 전혀 받지 않았지만 황신혜의 마음 씀씀이에 감동했던 시아버지가 아파트 한채를 사줬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딸 이진이가 초등학교 입학을 하기에 앞서 이혼을 택했던 황신혜. 딸이 학교를 가서 이혼을 하면 상처를 안겨주게 될 것 같아 서둘러 이혼을 했고, 당시 어렸던 딸에게는 이혼 사실을 제대로 알릴 수 없었다고 하죠. 황신혜 딸 이진이는 엄마 아빠가 이혼한 것에 대해 12살때 우연히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알게 되었다며 충격이 상당히 컸고, 아는 척을 할 수도 없었고 혼자 미국에서 많이 힘들었다고 속마음을 밝혔었는데요.
이에 황신혜는 딸 이진이가 학교에 입학한 후 이혼을 하면 아이들이 놀려 상처를 받을까 서둘렀고, 말할 때를 기다렸는데 그 때를 찾지 못했다며 미안하다고 사과를 했었습니다. 황신혜 딸 이진이는 한국에서 태어나 11살 때부터 혼자 미국으로 유학을 가 캘리포니아에서 6년을 살았다고 하는데요. 미국에서 중학교를 졸업하고 다시 대한민국으로 돌아와 서울 외국인학교 고등부를 입학, 중퇴했다고 하죠.
이진이의 본명은 박지영으로 1999년생 올해 나이 22세인데요. 키 168cm의 큰 키에 늘씬한 몸매. 황신혜 딸로 얼굴이 알려지며 엄마 닮아 예쁜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그리고 현재는 YG케이플러스 소속 모델로 활동 중 인데요.
딸 이진이 SNS를 통해 서로를 향한 아낌없는 애정과 사랑을 표현하며 둘도 없는 돈독한 모녀가 된 황신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해 배우 김용건과 한 집 살이 하는 핑크빛 부캐를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비록 두번의 결혼과 이혼을 선택한 황신혜였지만 아직도 명불허전의 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그 인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황신혜 남편에 대한 이혼 이야기들이 많이 오가고 있지만 잘 이겨내고 멋진 인생으로 살기를 바랍니다.
안소미 남편 그리고 안소미 가정사와 꿈 미스트롯 안소미!!
정찬성 체육관 코리안좀비 체육관 정찬성, 오르테가 랭킹 및 경기장소 일정!
현영남편 직업 현영 원피스 나이 딸 굿피플홀딩스 대표 그녀!!
장신영 강경준 둘째, 장신영 위승철 전남편 동상이몽 2
염경환 홈쇼핑 이혼 베트남 아들 가족에 대한 내용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