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금요일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도서문화상품권을 안좋아할 수 없을 겁니다. 우선 도서문화상품권은 전국 2만개의 오프라인 매장들이 있으며 600 곳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도서문화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 부터 5년이며, 혹시나 상품권의 스크래치가 벗겨졌다면 온라인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상품권이 1만원이하일 경우는 80% 이상 1만원이 초과 하는 상품권은 60% 이상 결제하게 될 때 남은 잔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류의 형태만이 아닌 온라인 및 모바일 상품권 형태로도 구매나 선물등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첫번째 오프라인 매장들 설명

위에 말씀드린데로 도서문화상품권은 전국 2만개의 오프라인 매장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사용가능한 곳들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북스리브로, 반디앤루니스, 문우서적, 도남서점, 화성서점, 진양도서 등이 서점들이 가맹점으로 등록이 되어있어서 사용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도서문화상품권이 꼭 서점 같은 곳에서만 사용한 것이 아닙니다.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2

영화관, 외식업체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핫트랙스, cgv, 빕스, 계절밥상, 아웃백, 롯데시네마, 피자헛, 씨네큐, 문구점 등 다양한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용전에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가맹점들을 확실하게 파악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두번째 온라인 사이트

오프라인 매장이 2만여곳이면 온라인은 600여곳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일단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들로는 게임 아이템 구입, 도서, 쇼핑, 영화 , 방송 등 오프라인 처럼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도서문화상품권을 주로 사용하는 곳들이 트위치, 페이코, 블리자드, 넥슨, 한게임, 아프리카, 네이버 게임, 카카오페이지, 티빙, 올리브영, 롯데홈쇼핑 등 다양한 온라인몰들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게임 사이트 및 온라인방송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도서문화상품권 사용방법

위에 말씀드렸다 싶이 도서상품권 사용 후에 잔액 환불은 1만원 이하는 80% 1만원 이상은 60% 사용했을 때 상품권 금액 기준으로 나머지 차액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의 해당사항은 오프라인으로만 해당하는 사항이며, 온라인에서 사용되는 도서상품권의 환불 대상으로는 아이디에 충전되어 있는 총 보유금액이 아니라 결제에 사용되어진 상품권 금액을 기준으로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환불 수수료 부분은 고객 부담이 됩니다. 또 비실물 상품권 같은 경우는 충전을 하신 경우에 구매액을 기준으로 해서 사용 비율에 따라서 계산하시고 남은 금액을 반환하게 됩니다.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사용방법

캐시로 모바일 도서상품권 선물은 기존 회원이면 월 한도 10만원 기준으로 해서 모바일 도서상품권 선물이나 구매등이 바로 가능한데 신규회원이었거나 휴면 복구 회원이라면 만 5일 이후부터 선물이 가능합니다. 참고사항으로 상품권 구매하실때 현금영수증은 발급이 불가능 합니다. 그러나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에서 사용하실 때는 매장에 요청하여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수 있으시니 참고바랍니다.

온라인 도서문화상품권 구매는 편의점, pc방, 북앤라이프 홈페이지 같은곳에서 구입이 기능하며 3천원 ~ 10만원권 등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구매일 즉 발행일로부터 5년까지 유효기간이니 참고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