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여자 아나운서 이렇게 많았네요
sbs 여자 아나운서분들 중에서도 행사MC를 주로 도맡아서 행사를 가장 매끄럽게 진행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박지슬 아나운서는 수려한 외모와 더불어서 명석한 두뇌를 소유하고 있는 여자 아나운서입니다.
박지슬아나운서는 동국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수석으로 졸업을 하였으며 그간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전문적으로 사회를 보며 프로그램을 매끄럽게 운영하였습니다. 시사 종합 프로그램은 물론, 교통 생방송, 신규 매물 소개, 바둑리그 MC, 부동산 프로그램 등 다양한 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동경 아나운서는 동국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신문방송학과 석사 과정을 밟으며 현재도 다양한 커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국직업방송 메인 MC에서부터 시작해서 티브로드 리포터, 사울마라톤대회 장내아나운서, 스피치 교육 강사, 한국 교육놀이 문화협회 강사 등을 도맡아서 매끄럽게 처리를 하였습니다.
또한 sbs 여자 아나운서 중에는 김재희 아나운서도 있습니다. 서일대학교 레크레이션학과를 졸업하면서 웃음 치료사 자격증, 한국 여가 레크리에이션 1급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SBS 고향이 보인다에서 고정 리포터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EZ홈쇼핑 쇼호스트, 쇼핑엔터, 안양시 부흥종합사회복지관 홍보대사를 맡고 있으며 EBS 보니하니에서 우당탕탕 경찰서에서 선생님 역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지후 sbs 여자 아나운서는 PBS 평택방송 아나운서이며 한국첨렴 윤리연구소 아나운서, 프라임경제TV, 코리아스피드페스티발 중계 아나운서, 현대자동차 전시회 홍보영상, 티브로드 리포터 등을 맡고 있었습니다.
이 밖에도 행사 MC를 전적으로 진행하는 분들은 정해져 있습니다. 그러히만 이번시간에는 몇명의 여자아나운서분들만 알아보았습니다. 외모는 기본이며 지성까지 겸비한 훌륭한 여자 아나운서분들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