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금요일

반응형

연예인 기부 순위 역시 이정도 클라스임!!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사태로 인해 스타들의 기부 선행 운동이 확산되면서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코로나 사태로 인해 사회의 불안이 굉장히 커지고 있는 가운데 연예인 기부 순위를 알아보면서 불안을 잠재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연예인 기부 순위는 개인적인 견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는 국민 MC 유재석입니다. 유재석은 희망브릿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1억원의 통큰 기부를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그 외에도 태풍 피해, 산불 피해, 폭우 피해 등을 돕기 위해 꾸준히 기부해왔다고 하네요!

 


 

두 번째는 신민아, 김우빈 커플입니다. 신민아는 10년 이상 꾸준히 20억 이상 기부를 해온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입니다. 연인인 김우빈 역시 취약 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연예인 기부 순위에 오를 만한 인물들입니다.

 


 

세 번째는 박해진입니다. 그는 사랑의 열매, 세월호 피해자, 어린이 병원 건립 기금 등 국내외에 기부한 금액만 18억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그 다음 연예인 기부 순위에 오른 인물들은 아이유와 수지입니다. 아이유는 대구 지역 등 피해 주민들과 의료진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2억원을 쾌척했고 수지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1억원을 쾌척했습니다. 여기까지 연예인 기부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