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금요일

반응형

토스는 좀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금융앱입니다. 그래서 토스 계좌도 만들 수 있고 카드도 만들수 있는데 그중 토스 프라임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토스 프라임은 토스 회원만 이용할 수 있는 것인데 첫 한달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그다음 달 부터는 자동결제되는 방식으로 이용이 됩니다. 그렇다면 토스프라임은 무엇인가? 토스회원들만 이용할 수 있는 월별 결제하여 사용되는 멤버십 서비스 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2019년 5월에 처음 출시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멤버십으로써 7월을 맏이하여 새로운 혜택들이 있다고 합니다. 우선 그 혜택들을 설명드리면 마음에 들던 결제를 할때마다 6%의 캐시백을 해주며, 토스증권 국내주식 수수료 무료 혜택, 출시 기념 첫달 50%할인 금액 2,900원으로 캐시백 및 국내주식 무료 혜택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캐시백 혜택은 천여개의 가맹점들에서 결제를 할때 사용될 수 있는 혜택이라고 합니다. 그 종류로는 [배달의민족, 리그오브레전드 결제, 넥슨결제, 무신사결제, 마켓컬리결제] 등이 있다고 합니다. 또 랭킹닷컴, 레진코믹스 웹툰, 대한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티몬, 위메프, 코스트코, 텐바이텐 등 다양하게 있고 아파트 관리비를 낼때 고정적으로 사용해도 12,000원의 캐식백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토스프라임 해지

 

 

다양한 혜택들이 있지만 이용을 거부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토스프라임 해지는 가입할때와 똑같이 하면 됩니다. 토스앱에 들어가서 전체 탭선책 > 혜택란에서 토스프라임 가입 해지는 전체 탭에서 토스프라임 클릭 그리고 맨 아래로 내려가면 가입정보가 있습니다. 클릭 토스프라임 그만하기 클릭 그리고 해지하기를 눌러주시면 현재 기간이 남은 상태라면 월회비 전액 환불이 됩니다. 물론 기간에 따라서 환불 금액이 다르거나 환불이 불가할 수 도 있는 부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솔직히 좋은 혜택들이 있어서 계속 이용해도 되지만 다른 서비스들을 이용하거나 소비가 그렇게 많이 되지 않는 부분이라면 굳이 토스프라임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되는 분들일 수 있으니 불필요한 지출은 줄이시는게 좋겠죠?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